2021년1월7일에 서울경제에서 플라즈마텍에 대해 아래와 같이 매우 우호적인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의 주요내용은 플라즈마텍이 1) 2010년에 "습식전기 집진기용 중주파 전원공급장치"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고 2) 삼성전자에 단독 납품 중이며 대만과 중국으로 시장을 확대하였으며 3) 국내외에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플라즈마텍의 "반도체 산업용 정전유전체 미세먼지 제거설비"는 초미세먼지를 95% 이상 줄여준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미세먼지 저감장치, 백연제거설비 등 환경 관련 시장의 규모가 매우 작지만, 1) 정부의 그린 뉴딜 추진과 2) 전세계적인 탄소 저감 등 환경에 대한 관심 고조 및 규제 강화로 인해 관련 시장의 규모는 크게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플라즈마텍과 DI동일의 그린 플랜트 자회사인 동일씨앤이가 해당 수혜를 받아 앞으로 실적이 무럭무럭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2020 우수 환경산업체] 플라즈마텍, 나노소재 설비 경쟁력 으뜸 : 네이버 뉴스 (naver.com)
DI동일의 주가는 최근 전기차 관련 수혜로 크게 올랐지만, 전기차 랠리가 끝날 때쯤에 그린 뉴딜 관련으로 다시 랠리를 시작할 수 있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항상 행복한 투자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