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그먼트 컨트롤 및 SwiftUI 2.0
세그먼트 화 된 컨트롤의 값이 변경 될 때 UI 애니메이션
전체보기를 한 세그먼트에서 다른 세그먼트로 스크롤 할 수있는 완전히 분할 된 컨트롤보기는 없습니다. 그러나 SwiftUI로 거의 모든 것을 달성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완전히 괜찮습니다.
오늘, 우리는 완전히 분할 된 스크롤 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스택
- Xcode 12.3
- SwiftUI
이 자습서를 따르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기본 지식이 필요합니다.
- 빠른
- Xcode 11 이상
state
선택한 세그먼트 컨트롤의 값을 유지하기 위해 를 만듭니다 .
@State private var currentSegment = 0
VStack {
Picker("A or B", selection: $currentSegment) {
Text("A").tag(0)
Text("B").tag(1)
}.pickerStyle(SegmentedPickerStyle()).padding(.horizontal)
}
그리고 두 개의 세그먼트가있는 세그먼트 컨트롤이 표시됩니다.
첫 번째 세그먼트 제어보기 설정
동일한 VStack
에서를 사용하여 GeometryReader
한 세그먼트에서 다른 세그먼트로의 애니메이션 전환을 지원합니다.
분할 된 컨트롤의 첫 번째보기에서 최소한 Label
이미지와 텍스트뿐만 아니라 Image
.
추가 한 모든 구성 요소가 포함 된 첫 번째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째 세그먼트 제어보기 설정
동일한 에서 두 번째 세그먼트 컨트롤 뷰에 속하는 ZStack
다른 하나 VStack
를 만듭니다 .
코드를 비교하면 꽤 반복적 인 일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offset
.
분할 된 제어 애니메이션
이제 애니메이션 전환이있는 작업 세그먼트 컨트롤의 전체보기가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